포인트에 대한 모든 규정은 주 다음레저에서 정하며 이 제도는 차후 내용이 변경, 수정, 추가, 삭제되거나 시행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사전에 미리 공지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수정일 : 2010년 3월 2일
포인트 개요 1. 포인트란 다음레저 온라인 패키지상품 구매시 제공하는 사이버머니 제도로 구매상품에 따라 일정 사이버머니를 적립해 주는 적립금 제도입니다. 2. 다음레저 홈페이지 회원으로 가입하신 누구나 이용가능하며, 국내여행 상품의 구매시 사용가능 합니다. ※ 포인트는 현금으로 교환 또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포인트 적립 방법 및 유의 사항 1. 포인트 적립을 위해서는 반드시 다음레저 회원으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2. 회원가입일 이전의 다음레저 이용 실적은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3. 다음레저(www.tournfood.com) 사이트를 통한 온라인 예약시에만 적용됩니다. 4. 예약하신 상품마다 제공되는 포인트는 다르게 적용되며, 특가 상품 및 일부 상품의 경우(인센티브 및 개별단체)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습니다. 적립되는 포인트는 다 음레저 사이트내에 표기되어집니다. 5. 여행상품 행사완료 후 포인트 적립이 되며 포인트의 적립에는 다소의 시간(약2주)이 소요됩니다. 여행출발 후 1개월 이후에도 포인트 적립이 안된 경우 별도 문의바랍 니다.
포인트 적립 기준 1. 여행상품을 이용하신 회원 본인에게만 적립하여 드립니다. 이는 항공사 마일리지 등 다른 일반적인 포인트 제도도 똑같이 적용되고 있는 원칙입니다. 2. 회원 한 분이 여러 명의 여행자와 동반하여 여행상품을 이용하셨다면, 각 여행자의 아이디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예약자, 또는 여행 대표자에게 포인트를 몰아서 적립해드리지 않습니다. 예1) 가족 4명이 여행을 갈 경우 대표자 1명만 회원이라면 본인 1명에게 1명분의 포인트만 적립됩니다. 예 친구 명이 여행을 갈 경우 명 다 회원이라면 명이 대표로 예약하고 명은 2) 2 2 1 1 동반자로 되어 있더라도 각각 포인트 적립됩니다. 예3) 부부가 여행하더라도 회원 가입한 1명에게 1명의 포인트만 적립, 부부 둘 다 회원이라면 각자 적립됩니다. 3. 포인트를 사용하거나 다른 할인을 받으신 경우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예1) 상품권 및 기타 5% 할인적용이라면 포인트 적립은 없습니다. 포인트의 사용은 가능하지만 해당상품에 대한 포인트 적립은 없습니다. 예2) 30만원의 상품을 예약하시고 기존 2만 포인트를 사용하여 28만원을 지불하신다면 그 상품의 포인트는 적립되지 않습니다. 4. 상품마다 적용되는 포인트는 다르며, 특정상품, 특가행사상품, 할인행사상품의 경우 포인트가 적립되지 않습니다. 5. 보호자 동행의 어린이의 경우(만12세 미만~만6세 이상) 함께 여행한 보호자에게 성인 포인트의 50%적립가능합니다.
포인트의 조회 적립 포인트와 내역은 다음레저 홈페이지에서 회원 여러분이 직접 조회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방법 : 로그인- 마이페이지
포인트의 사용 1. 일반적인 상품을 이용하여 받으신 포인트는 적립된 다음날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2. 포인트는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가족 분에게 사용을 양도할 시 가족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및 동의서를 첨부하여 주셔야 합니다. 예) 가족 증명서류 : 주민등록등본, 의료보험증사본 등 3. 포인트는 국내여행 상품 구매에 사용이 가능합니다. 4. 포인트는 10,000포인트부터 사용 가능하며, 포인트와 함께 현금또는 상품권과 혼합하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5. 포인트를 사용하여 상품을 결제하신 후 예약 취소시, 취소수수료를 제한 금액을 환불하여 드리며 해당 포인트도 재적립하여 드립니다.
포인트의 소멸/상실 1. 다음레저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2년이며, 유효기간이 지난 포인트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2. 다음레저 회원탈퇴를 하시게 되면 자동으로 포인트는 소멸되며, 재가입하시더라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부정적인 방법으로 포인트를 획득 사용하거나 시스템 오류 등의 잘못 3. / , 입력된 포인트의 경우 임의로 조정될 수 있습니다. 예1) 타인의 주민번호를 도용하여 회원가입, 포인트를 이용한 경우 예2) 시스템 오류로 포인트가 잘못 입력된 경우 4. 회원이 사망시 자동으로 회원자격이 소멸되며, 그에 따른 포인트로 자동 소멸됩니다. 단, 가족이 포인트를 증여 받을 시 가족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첨부하여 주셔야 합니다. 예) 가족 증명서류 : 주민등록등본, 의료보험증사본 등 5. 회원이 고의/부주의로 입금채무 발생시, 포인트 자격이 상실되며 해당 포인트는 모두 상실됩니다.
포인트의 보안 1. 회원님께서는 포인트 활용을 위해 개인정보 보안에 신경을 써주셔 야합니다. 2. 개인정보 유출 등 회원의 부주의로 인한 포인트 유출은 다음레저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